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패널을 싹 다 교체하였습니다. 동물의 털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보일 수 있을 정도로 선명한 화질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쿨러 팬까지 소음과 과열을 최소화함으로써 쾌적한 사용환경을 구사했습니다. 최대 15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키스톤 휠과 함께, 여러가지 디지털 기기를 연동할 수 있는 포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USB, HDMI, AUX 단자 뿐 아니라 마이크로 SD카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약 1KG 정도의 무게밖에 되지 않아 왠만한 노트북보다도 가볍습니다. 가로 세로 높이 사이즈도 각각 19.7cm, 16.6cm, 7.8cm로 책가방 하나에 쏙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외관은 순백색의 색상을 채택하여 깔끔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어도 자랑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최대 입력 해상도는 FHD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왠만한 TV 부럽지 않는 화면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부는 식별하기 쉽도록 모아져 있습니다.
관련 후기
후기 1. 5세 쌍둥이를 키우는 부모님께서 구매하셨다는 후기입니다. TV를 잘 보여주지 않으려고 하지만,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이 빔프로젝터로 조금씩 시청할 수 있게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십니다.
아이들이 tv 화면을 자꾸 터치해서 tv 상태가 안좋아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구매한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아이의 관심을 분산시킬 수 있었고, 또 신기해 한다고 하십니다. 무선 미러링이 가능해서 휴대폰의 스마트뷰 기능으로 요긴하게 이용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후기 2.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루멘 수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색감 표현도 깊고 풍부한 편이라고 평가해주셨습니다.
가격이 깡패라는 말이 이 제품과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자막파일도 재생이 가능하고, 화면비 조절도 됩니다. 가장 시야가 편한 16:9 비율이나 쇼츠영상을 재생하는 4:3 비율 동시에 가능합니다.